1.로고 관리

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.
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.

2.메인이미지 관리

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.
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.
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.

  • 메인1번이미지입니다.
  • 3.SNS 관리

   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.
   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.
   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(자동 사라집니다.)

  • Notice

    제목

    AFTER-SALES SERVICE & PRODUCT CARE

    작성자 ensstudio(ip:)

    작성일 2023-05-01 16:02:36

    조회 31

    평점 0점  

    추천 추천하기

    내용

    AFTER-SALES SERVICE.


    ENS는 제품 제작 과정에서 발생한 불량 및 훼손된 제품에 한하여 제품 구매 시기로부터 6개월간 무상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. 고객의 과실로 인한 제품의 파손 및 변형된 제품에 대해서는 무상수리나 보상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 또한, 보증서가 없을 경우 무상수리가 되지 않으니 보증서를 꼭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. 보증 기간이 지난 후에 발생한 불량은 실비 유상 처리됩니다.



    PRODUCT CARE.


    제품 착용 후에 공기가 통하지 않는 곳에 보관하시면 오랫동안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. 실버 제품은 은세척제나 은클리너를 사용하시면 광택이 살아납니다.

    골드 컬러, 화이트 컬러, 블랙 컬러 등 실버 제품에 도금을 한 제품들도 시간이 지나면 서서히 색이 빠지며 변색됩니다만 기본 실버925보다는 변색 진행이 더디고 광택이 더 오래가며 스크래치에 강합니다. 재도금은 유상 서비스로 진행됩니다.


    첨부파일

    비밀번호
    수정

   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    댓글 수정

    이름

    비밀번호

    내용

    / byte

    수정 취소
    비밀번호
    확인 취소